본문 바로가기
MF/편애 축구선수

스리스리 나스리, 아스날 경기를 보는 또다른 묘미

by Egoistyle 2010. 12. 7.






드디어 여기까지 왔다.
'누나들의 나스리'라는 얘기를 들었을 때
난 샤막과 아르샤빈의 외모에 반해있었던 상태였고 아스날의 경기보다는 그들의 얼굴 보는 재미로 TV앞에 앉아 있었던 터였다.





그러나 점점 아스날의 아기자기한 패스 축구의 묘미에 빠져들게 되면서
나스리의 왼발 오른발 왼발 자유자재의 움직임에 반하지 않을 수 없었다.

87년생 프랑스 국적의 사미르 나스리.
아스날의 캡틴 파브레가스와 동갑내기 친구
아스날에는 2008년 7월 11일에 이적했으며 이전에 뛰었던 클럽은 마르세유.
프랑스 내에서는 넥스트 지단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었다.
아스날에서 등번호 8번!


이 움짤의 출처는  http://blog.naver.com/lemonkuki/60115245286



2010-11 시즌 11골을 넣으며 팀에서 최다득점을 하고 있는 나스리.
그렇다보니 오늘 기사에 아스날이 나스리와 재계약을 추진한다고 하더군.

아래는 골닷컴 기사 중에서
벵거 감독은 이어 "나스리는 매우 지능적인 선수로서 어떻게 팀을 도울 수 있는지를 이해하고 있다. 그의 플레이는 더욱 성숙하고 효과적으로 변해가고 있다. 그의 발전은 끝나지 않았다"며 앞으로도 나스리의 활약이 이어지리라고 기대했다.



나스리 스페셜 영상






포르투 전에서 보여준 놀라운 골




 

나스리가 슈스케 2의 앤드류 넬슨 닮았다는 얘기도 많았었지.

검색하다보니 유재석과 황현희를 닮았다는 소리도 듣는 나스리...
에? 왜??






그리고 나스리에 대해 검색하다 발견한 <나스리의 취향>
 ㅋㅋㅋ